다음달 12일 서울시립대서, 31일까지 참가신청 접수

[한국대학신문 이재익 기자] 2016 대학 여자동아리대회가 다음달 12일 서울시립대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한국대학스포츠총장협의회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여대생이 참여하는 순수 아마추어 동아리대회로 여성들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스포츠 여성 동호인 저변확대를 도모하고자 종합 축제형식으로 개최된다.

운영종목은 6대6 미니축구, 힙합&방송댄스 등 2종목 3개 부문으로 치러지며 스포츠체험부스, 스포츠관련 취업 상담부스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개회식은 11월 12일 10시 30분 서울시립대 대강당에서 진행되고 서울시태권도시범단 공연, 마술쇼, DJ 힙합 공연 등이 함께 한다.

대회 참가신청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한국대학스포츠총장협의회 홈페이지(http://kusf.or.kr)에서 받는다.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접수 수는 각각 6대6 미니축구 24팀, 힙합 15팀, 방송댄스 15팀이다.

이번 대회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축구협회, 대한체조협회, 한국대학스포츠총장협의회가 주관한다. 대한체육회는 종합시상 외 질서상, 화합상 등 다양한 시상이 준비돼 대학 여자 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첫 대회로 성대하게 치러질 것이라 내다봤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