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일 코엑스 C홀

[한국대학신문 천주연 기자] 한국대학신문 교육사업팀(UNN-ICS)이 '2016 영어교육·진학·취업·직업 박람회(English Expo 2016)'에서 관람자들을 대상으로 해외 연수, 인턴십 등 전문상담에 나선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샌디에고, 인디애나, 오리건과 영국 런던 등 해외 현지 인터글로벌 교육그룹에서 진행하는 어학연수, 해외현장실습, 미국 테솔 자격증 과정에 대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3층 C홀 B07 부스를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인터글로벌-리젠츠 교육그룹은 2001년 중앙대를 시작으로 2004~2005년 국비지원 영국 인턴십 프로그램, 2008~2009년 경기 교육청 산하 중등 영어 교사 미국 심화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국내 다수 대학과 교비지원 및 학점인정 프로그램 MoU을 맺고 있다.

현재 가톨릭대, 전남대, 충북대, 청주대, 계명대, 인제대 등에서 학생들의 학점 인정 및 교비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한국대학신문 교육사업팀은 인터글로벌 한국대표사무소다.

박람회가 아니라도 전문가의 상담이 상시로 이뤄진다. 이메일(flora@unn.net)이나 전화(02-2223-5065) 상담,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김경숙 팀장은 "9일부터 이번 주말까지 박람회에서 한국대학신문 상담부스를 방문하면 미국, 영국의 현지 기업, 학교, 정부, NGO 국제기구, 공공단체 등에서 진행하는 영어연수와 인턴십 과정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며 "미국 학교 진학을 위한 영어연수를 원하는 학생, 한국어교사, 영어교사로서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 NGO국제기구 등에서 해외봉사를 희망하는 고등학생, 대학생 및 일반성인도 모두 상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