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경희대 서울캠퍼스서 열려… 뮤지컬 공연도 함께 진행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경희사이버대가 오는 14일 경희대 서울캠퍼스에서 2017학년도 1학기 예비 입학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예비 입학생들을 위한 학교생활 안내 △학교 및 학생회 소개 △학과(전공)별 오리엔테이션 △뮤지컬 공연 등이 진행된다.

예비 입학생들의 학업을 위한 전반적인 학사안내와 더불어 재학생을 위한 학생지원 프로그램과 경희가족 혜택, 학생상담센터 이용 등에 대해 소개한다.

참석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문화공연도 열린다. 배우 홍지민과 마이클 리의 뮤지컬 갈라쇼 공연과 더 뮤즈, 엠비 크루의 공연이 진행된다.

오리엔테이션 행사장 주변에는 입학상담부스를 개설해 예비 입학생들의 입학 관련 문의사항에 대한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지은 경희사이버대 학생지원처장은 “신·편입생과 예비 지원자들을 위해 학교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오리엔테이션을 마련했다”며 “입학에 대한 정보와 함께 문화공연을 즐기면서 서로 교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리엔테이션 사전 신청은 오는 11일까지 https://goo.gl/forms/sO5U9s2aRlGVYCln2)로 신창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입학관리처(02-959-0000) 또는 학생지원처(02-3299-8700)에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