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13일까지 8개 학부서 모집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사이버한국외대(총장 김인철)는 1일부터 13일까지 2017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총 8개 학부에서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이상의 자격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학 졸업자 및 4년제 대학에서 1년 이상 수료한 경우 편입학이 가능하다.

전형에 지원하는 북한이탈주민과 외국인,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농어촌학생 등에게 전형료를 면제하며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장학금 혜택도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실용성과 전문성의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원어민 교수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강의와 어학연수, 해외문화탐방, 해외봉사 프로그램 등의 활동을 통해 심도 있는 교육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4일과 11일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사이버한국외대 홈페이지(http://bit.ly/2hjFgDz)에서 신청 가능하며, 2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cufs.ac.kr/adms) 혹은 전화(02-2173-2580)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