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학사 984명·학사 200명 등 우수 인재 배출

▲ 유재원 총장이 졸업생 대표에게 학위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천주연 기자] 한국영상대학(총장 유재원)이 지난 15일 2016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엔 졸업생 및 학부모, 재학생, 교직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문학사 984명, 학사 200명이 학위를 수여받았다. 이로써 한국영상대학은 개교 후 23년간 2만5000여명의 우수한 인재를 배출했다.

이날 졸업식에서 한상현 씨(영화영상학과)와 배상화씨(게임애니메이션과)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 외에도 △우수상 김민형씨(영상연출과) 외 32명 △공로상 박건씨(이벤트연출과) 외 3명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 이철용씨(음향제작과) 외 9명 등이 수상했다.

학창시절을 돌아보는 추억 영상으로 시작한 이번 졸업식은 졸업생 대표 연설, 학위증 수여, 시상식, 축사,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유재원 총장은 “‘스무살의 프로’란 슬로건에 걸맞게 학생 여러분의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우리 대학은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연차평가 매우우수, 대학구조개혁평가 최우수 A등급 선정 등 정부의 주요 정책 사업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졸업생들을 치하했다.

또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졸업생 모두의 앞날에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