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802명, 석사 3명 배출… 홈페이지 통해 생중계

▲ 대구사이버대가 지난 18일 2016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홍덕률 대구사이버대 총장(오른쪽 첫 번째)가 특별공로상을 수상한 서정재씨(오른루 두 번째)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대구사이버대(총장 홍덕률)가 지난 18일 대구대 성산홀에서 2016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학사 802명과 석사 3명이 학위를 받았다. 최우수 성적 졸업자에게 수여되는 총장상은 한국어다문화학과 임옥희씨가 수상했다.

또한 루게릭병과 싸우며 입학 5년 만에 대학생활을 무사히 마친 전자정보통신공학과 서정재씨는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서씨는 “졸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헌신해주신 어머니가 계셨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 늘 옆에서 지켜주시며 힘을 주신 어머니와 더불어 학과장님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홍덕률 대구사이버대 총장은 “영광의 자리에 선 여러분들의 앞날에 행복만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항상 우리 사회와 자신의 밝은 미래를 향해 용감하게 도전해달라”고 당부했다.

대구사이버대는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는 졸업생을 위해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를 생중계했다.

한편 2017학년도 입학식은 오는 25일 대구대 성산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