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모델 오는 19일까지 모집… 사진공모전은 9월 접수

▲ 고려사이버대가 오는 19일까지 제9기 학생모델을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 제8기 학생모델 모습.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고려사이버대(총장 김진성)는 학생활동에 대한 관심과 참여의 기회를 높이고자 학생모델을 모집하고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4년 만에 재개되는 제9기 학생모델은 학교홍보대사 4명을 선발한다. 학내외 각종 행사를 통해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희망학생은 오는 19일까지 학교 이메일을 통해 지원가능하며, 선정된 홍보대사 학생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CUK 동감 사진공모전’은 ‘하나’ 그리고 ‘함께’라는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진행된다. 학교와 학과 내 동아리, 스터디 모임 중 참여를 원하는 팀은 팀별로 사진 3장 이상을 소개 글과 함께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총 9팀을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을 수여하며, 당선작과 출품작은 온라인 사진전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고려사이버대 이민영 입학홍보처장은 “온라인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역동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학생들과 함께 발전하고 있는 고려사이버대 모습을 대내외에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9기 학생모델 모집과 ‘CUK 동감 사진공모전’에 관한 문의는 고려사이버대 홈페이지(www.cuk.edu)와 전화(02-6361-2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