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7월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원장 양미옥)은 29일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2017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자기소개서와 연구계획서를 제출해야 하며, 관련 서류는 익산 캠퍼스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7월 8일 면접을 실시하며, 최종 합격자는 11일 발표한다.

웰빙문화대학원은 신입생 모두에게 입학 첫 학기 수업료 20%를 감면하는 장학 혜택을 지원한다. 원광디지털대 졸업생뿐만 아니라 동문가족이 입학할 경우에도 입학금 면제와 매학기 수업료 2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입생 모집을 맞아 내달 13일과 15일 서울과 익산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ggo.wdu.ac.kr) 또는 전화(070-7730-19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미옥 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장은 “약선과 요가명상, 자연건강법을 전문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교수진과 강의 시스템을 통해 자연건강학 전문가로 충분한 역량을 쌓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