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6일까지 접수, 13일 합격자 발표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세종사이버대(총장 신구)가 6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2017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신입생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편입생은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 졸업자 및 일정 학점 이수 등 자격 조건에 부합하는 경우 지원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지원동기와 온라인 인적성 검사를 각각 50%씩 반영해 평가한다.

세종사이버대는 한층 강화된 입학장학제도를 마련해 재학생들에게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는 면학 분위기를 조성했다. 장학 구분에 따라 1년 연속학기 수업료 30% 지급 혜택이 제공되며 학사학위 소지자와 광진구민은 수업료 50%를 지급한다. 또한 전국 초·중·고교 및 어린이집 재직자와 직업군인, 경찰, 소방관에게는 입학금 면제와 함께 졸업까지 수업료의 50%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사이버대 최초로 라이브 강의실을 운영하고, 오프라인 교육 과정으로 전문가 초청 워크샵, 실습실 운영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1년 4학기 제도를 통해 신입생은 3년, 편입생은 1.5년 만에 졸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산업 밀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1인 1자격증’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졸업 시까지 학과 관련 자격증을 용이하게 취득할 수 있도록 강의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자격증 취득준비반과 같은 오프라인 심화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입학원서는 세종사이버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합격자는 오는 7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