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6주간 화·목요일 서울캠퍼스에서 진행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원광디지털대(총장 남궁문)는 오는 20일부터 7월 27일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걸쳐 ‘2017 부동산 경매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부동산 경매 바로알기’를 주제로 서울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모든 과정을 이수한 경우 수료증이 발급된다.

특강 내용은 △경매 용어 및 경매절차 해설 △임대차보호법 및 적용사례 △권리분석의 이해와 사례연습 △배당 이론과 실무 △낙찰사례 연구 △경매투자 사례 분석 △입찰 실습 등이다.

특강은 강남훈, 현문길 원광디지털대 교수가 맡는다. 강남훈 교수는 원광디지털대 부동산학과 학과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현문길 교수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동산컨설팅 전문가로 다수의 강의를 진행해오고 있다.

강남훈 교수는 “투자뿐만 아니라 스스로의 권리를 보호하고 제대로 된 정보를 얻기 위한 차원에서도 이번 특강은 매우 유익할 것”이라며 “일반부동산 재테크 및 경매 투자 전반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은 문의전화(070-7730-0018) 또는 이메일(seo01@wdu.ac.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광디지털대 홈페이지(http://bit.ly/2sHXi5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