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3차 콜로퀴엄 개최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3차 콜로퀴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스타 강사 이유진, 개그우먼 이희경 특강 진행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는 오는 17일 사이버관 소강당에서 EBS 스타 강사와 함께하는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올해 첫 포문을 연 영어학부 콜로퀴엄은 영어 공부에 유용하고 다양한 내용을 다뤄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얻고 있다.

3차 콜로퀴엄에서는 EBS 라디오 ‘Easy Writing’의 스타 강사인 이유진 강사와 EBSe ‘왕초보 영어’의 진행자인 개그우먼 이희경 강사가 특강을 진행한다.

이유진 강사와 이희경 강사는 특강을 통해 영어 말하기와 쓰기에 대한 이론적인 지식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영어에 대한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콜로퀴엄에 참석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온라인(http://naver.me/FJlllBH4)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김희진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장은 “영어를 ‘학문’으로 접근하기보다는 실생활에서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게 훨씬 효과적”이라며 “유명 스타강사와 함께 영어를 흥미롭게 즐기고 영어 실력도 점검해보는 소중한 경험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어책읽어주는남자 2017-06-22 14:47:05
영어실력은 읽기에서 나옵니다. 북캠으로 쉬운 영어책을 우선 많이 읽으셔야 해요 제가 이렇게 하고 있는데 너무 너무 좋습니다. 많이 읽어야 잘 듣고 잘 말할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