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진행된 DHU 학습프로그램 우수학생 장학금 전달식 기념 사진.

[한국대학신문 주현지 기자]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14일 학술정보관 세미나실에서 2017학년도 1학기 DHU 공모전과 DHU 학습써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 상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DHU 공모전은 자신의 학습방법을 수기 형식으로 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총 31편의 작품 중 조혜진 학생(미술치료 2)씨의 작품이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됐다. 해당 학생은 2학기 학생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DHU 학습써클에서는 다양한 학습내용을 주제로 팀을 구성해 지도교수와 함께 학습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DHU 학습써클에는 총 47팀 248명이 참가해 활동보고서, 최종보고서, 온라인 활동, 오리엔테이션‧간담회 출석 등을 심사한 결과 5팀을 선정해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했다.

또 지난 5월 DHU 학습써클 46개 팀의 작품을 관람한 학생들의 평가와 심사위원의 점수를 합계해 우수 3팀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채식 인재개발처장은 “많은 학생들이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다른 학생들과 소통하며 학습역량을 키워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한의대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의 학습역량 강화를 위해 DHU 사람도서관, DHU 학습멘토단, DHU 공모전, DHU 학습써클, 방학캠프, 찾아가는 학습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