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부문 우승, 3개 부문 준우승 영예

▲ 전북대가 1일 부산대서 열린 전국 국립대 교직원 배드민턴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13일 동호회원을 치하하는 이남호 전북대 총장(왼쪽 두번째).(사진=전북대)

[한국대학신문 김정현 기자] 전북대(총장 이남호)가 지난 1일 열린 '제3회 전국 국립대 교직원 배드민턴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부산대 주최로 전국 10개 대학 16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대회에서 전북대는 배드민턴 동호회 25명이 출전했다.

전북대팀은 남자 40대에서 총무과 변재옥씨, 자연대 성현경씨가 우승을 차지한 것을 비롯해 △여자 40대(공대 송윤경씨, 학사관리과 장미경씨) △남자 30대(산학협력과 김동현씨, 송정호씨) △여자 30대(기획과 송은정씨, 산학협력과 주성희씨) 총 4개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외에도 3개조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변재옥 동호회장은 “지난 1년 간 열심히 다져온 실력과 단합된 힘이 기반이 돼 두루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었다”며 “목포대에서 열리는 차기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남호 총장은 “단합된 모습으로 전국 국립대 교직원 배드민턴 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대학의 위상을 높여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단합된 힘을 바탕을 성장을 넘어 성숙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