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희사이버대 2017학년도 전기 졸업식에서 졸업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경희사이버대(총장 조인원)가 오는 26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위수여식은 오전 11시, 입학식은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서는 최고령 졸업자인 미디어문예창작학과 최활란 (만 73세)씨와, 최연소 졸업자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남규태 (만 21세)씨를 포함해 학사 825명, 석사 37명으로 총 862명이 졸업한다.

오후 2시에 개최되는 입학식은 △입학허가 △입학생 선서 △경희 Honor Code 선언 △장학증서 수여 △입학식사 △환영인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될 전망이다.

‘문화세계의 창조’와 ‘보다 나은 인류사회 건설’ 등 경희사이버대의 창학 이념과 비전 등을 소개하는 이번 입학식에서는 입학생의 다짐, 소속 학과 교수 및 재학생과의 만남 등 인적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입학생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입학식 본 행사가 끝나고 이어지는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새로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신·편입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순서가 마련되어 있다.

대학의 역사와 아이덴티티 소개, 학사제도 안내 등 학교생활 전반에 필요한 정보를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경희사이버대 2017학년 2학기 2차 신·편입생 합격자는 오는 24일 발표된다. 입학금 납부는 28일까지 가능하다. 합격자 조회 및 등록 안내는 경희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02-959-0000 / www.khcu.ac.kr/ipsi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