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윤솔지 기자] 코리아텍 LINC+사업단(단장 이규만)은 지스마트(대표이사 이호준)와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스포츠복합경기장 기획 공동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리아텍 가족기업인 지스마트의 스포츠 후원사업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스포츠문화 활성화와 비공학 캡스톤디자인 전국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스마트글라스 활용 스포츠 기획전략 △스포츠복합경기장 기획전략 2가지 분야로 나뉘어 열린다.

공모기간은 오는 18일부터 10월 22일까지며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결선작을 선정하고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한다.

대상(1팀)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100만원, 최우수상(2팀)에게는 상장 및 50만원, 우수상(3팀)에게는 상장 및 2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 희망자는 평택시민축구단 홈페이지(http://pyeongtaekfc.c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기획안과 함께 전자우편(km.han@g-smattglobal.com)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텍 홈페이지(http://www.koreatech.ac.kr) 공지사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규만 LINC+사업단장은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산업에 적용시킬 수 있는 산학협력 모델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