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0일 마감 …4년제·전문대학·사이버대 재직 직원 대상

▲ 2016년도 제8회 한국대학신문 대학직원대상에서 수상한 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했다.     < 한국대학신문DB>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본지가 주최하는 제9회 한국대학신문 대학직원대상 대학 직원 추천을 받는다. 최우수대상에는 교육부장관상을 수여한다.

대학직원대상은 급변하는 환경속에서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업무활동으로 대학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우수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추천 대상은 4년제, 전문대학, 사이버대 재직 중인 직원이다.

시상 부문은 △최우수대상 △우수대상 △4년제 대학 6부문 △전문대학 3부문 △사이버대 1개 부문이며 전부문에 걸친 특별상이 마련돼 있다.

대상에는 교육부장관상을 비롯해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상,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회장상, 한국원격대학협의회회장상이 주어지며 부문별 대상에는 한국대학신문 회장상이 수여된다.

추천 부문은 4년제 대학은 △일반행정 △장학/장학지도 △산학/취업 △국제교류 △대외협력/홍보 △입학관리 6개 부문이며 전문대학은 △일반행정 △산학/취업 △대외협력/국제교류 3개 부문, 사이버대는 전 부문이다.

서류 접수는 11월 10일(금)까지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해야 하며 10일 우편소인까지 유효하다. 서류 양식 및 자세한 내용은 한국대학신문 홈페이지(http://www.unn.net)를 참조하거나  전화(02-2223-505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