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던트 서밋 해외 콘퍼런스 파트너 모집
프레지던트 서밋 해외 콘퍼런스 파트너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접수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한국대학신문이 UCN PRESIDENT SUMMIT(UCN PS) 해외 콘퍼런스 사업을 수행할 여행업체, 연수기획업체 등 파트너를 모집한다.

2015년 9월 국내 4년제 국립, 사립대 대학 총장을 대상으로 1차 콘퍼런스를 개최한 UCN PS는 미래사회 변화에 따른 대학의 경쟁력 강화와 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관련 정보를 공유해 대학 발전에 이바지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고등교육정책 개선 △교육영토 확장 △대학경영 내실강화 라는 3대 핵심주제를 가지고 대학 총장과 정부 부처, 기업 등 관계자들과 집단지성으로 풀어나간다. 2017년 10월 현재 전문대 서밋이 진행중이다.

UCN PS 해외 콘퍼런스는 제4차 산업혁명을 예측하고 극복하기 위해 보다 영역을 확대한 것으로 기존 UCN PS 멤버가 참여하는 ‘UCN PS-해외 콘퍼런스’와 영재 과학고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UCN Junior PS-미래환경 탐구, 해외대학탐방’ 2개의 콘퍼런스로 나눠 진행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파트너는 대한민국에 소재한 법인체로서 △해외여행업 3년 이상 △납입자본금 1억원 이상 △3개년 매출평균 50억원 이상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를 모집해 심사·선정할 예정이다.

접수는 수행능력제안서, 회사 소개서, 자격 증명서를 구비해 이메일(summit@unn.net)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마감은 오는 20일 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대학신문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