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대는 지난 12일 사회봉사활동 사진·수기 공모전을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김홍근 기자] 전주대(총장 이호인)가 2017년 한 해 동안 진행된 사회봉사 활동에 대한 평가회 및 제1회 사회봉사활동 사진·수기 공모전을 12일 온누리홀에서 개최했다.

전주대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우리 대학의 사회봉사활동에 함께 한 지역사회 봉사기관 관계자들과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사회봉사 사진 공모전에 참여한 어울림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전북 소재의 지역 봉사 기관 및 지역의 대학생들을 시상하고, 수기 공모전에 참여한 대한적십자 전북본부를 비롯한 참여 학생들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캄보디아와 미얀마 등에서 진행될 해외봉사 발대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교내외 봉사활동 관계자와 학생 150여명이 참여했다.

사진·수기공모전 대상은 △이성진(금융보험학과) △김진아(영화방송제작학과)씨가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전주대 한식조리학과 동아리 레인보우브릿징 △어울림지역아동센터 △대한적십자사 전라북도지사 △도담지역아동센터 등이 수상했다.

김광혁 사회봉사센터장은 “사회봉사활동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지역 봉사 기관들과 봉사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해준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전문봉사활동을 통해 봉사활동의 품격을 높이는 대학, 헌신과 봉사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