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학생부종합전형 학부모 연수 개최
서울여대,학생부종합전형 학부모 연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대학신문 장진희 기자] 서울여대(총장 전혜정)가 오는 13일과 27일에 ‘학부모 연수- 고교생 학부모가 알아야 할 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 것’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여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고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교육환경 및 대입 전형의 변화에 대해 안내하고, 학생부종합전형 평가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이에 학부모 연수는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1차 학부모 연수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인천 연수구 ‘홀리데이 인 인청송도호텔’에서 진행된다. 인천광역시교육청의 협조로 고등학생 학부모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진행되는 2차 학부모 연수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서울 노원구 서울여대 50주년기념과 B102호에서 진행된다. 서울 및 경지 소재 고등학생 학부모 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학부모 연수는 △교육화경 변화 및 대입전형의 이해 △학생부종합전형 평가의 이해 및 합격 사례(1차: 서울여대와 경희대를 중심으로, 2차:서울여대와 한국외대를 중심으로) △우리 자녀 맞춤형 입시 전략 세우기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연수 종료 후에는 질의응답, 1대 1 상담 시간도 마련된다. 
 

▲ 서울여대가 주최하는 1차 학부모 연수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