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버한국외대 전경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는 2018학년도 1학기 2차 입시마감을 앞두고 10일(토) 13시 30분 대학 내 사이버관에서 2018-1학기 마지막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입학설명회는 입학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자리다. △대학교 소개 △입학 관련 안내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안내 등 입학과정 전반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입학 희망자와 학부별 교수와의 상담을 통해 학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향후 학습 목표와 진로 결정에 유용한 정보를 나눌 계획이다.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참석 신청은 온라인(http://bit.ly/2FKUivi)을 통해 하면 된다.

윤호숙 사이버한국외대 입학학생처장은 “입학설명회에는 갓 취업한 사회초년생부터 주부, 중장년, 은퇴자 등 다양한 연령층이 참석해 새로운 도전을 꿈꾼다”며 “참석자들이 사이버한국외대와 함께 첫발을 내딛기 위해 귀한 시간을 내준 만큼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좋은 길로 인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는 2월 13일(화)까지 2018-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요강 및 입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cufs.ac.kr/adms) 혹은 전화(02-2173-2580)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