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철주 서울디지털대 대외협력처장(우)이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총장 김재홍)가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9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에서는 김철주 대외협력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사, TV조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산업군별 사전조사, 소비자조사, 전문가 심사 등의 단계별 심사를 거쳐 총 54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는 브랜드 인지도, 호감 및 친밀감, 만족도와 신뢰도,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신한은행, 롯데하이마트, 파리크라상, 스타벅스, 맥도날드, 바디프랜드 등이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뽑혔다.

김철주 서울디지털대 대외협력처장은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강의 콘텐츠 등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