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전문가 초청해 아이 진로 설계 교육법 강의 진행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전국 키즈스콜레 라운지에서 ‘꿈 멘토와 함께하는 진로교육 특강’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앞으로 아이와 학부모를 위한 강좌를 점차 확대해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문화센터 기능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꿈 멘토와 함께하는 진로교육 특강’은 4월 10일(화)부터 19일(목)까지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릉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키즈스콜레 라운지 17곳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수강신청은 키즈스콜레 홈페이지(www.kidsschole.com)에서 라운지별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학부모들의 자녀 진로 탐색과 설계 지원을 돕고자 마련된 강의로 김승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교수, 임정빈 ㈜DBK에듀케이션 대표이사 부사장, 홍기운 꿈을심는교육 소장이 강사로 참여한다.

특강에 참여한 학부모 전원에게는 아이 진로적성 검사 및 상담기회가 무료로 제공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7명에게는 자연누리 10권 세트를, 85명에게는 키즈스콜레 낱말카드를 증정한다.

서명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키즈스콜레만의 차별화된 문화 프로그램이 학부모들의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전국 유통채널에서 협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키즈스콜레 라운지가 아이들의 독서뿐 아니라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계획”고 밝혔다.

한편 키즈스콜레는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17곳에서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운영하며, 아이들의 독서 습관에 대한 카운슬링을 비롯해 학부모와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즈스콜레 홈페이지 및 전국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