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 전형 인원 역대 최대 시기, 대입 성공을 위한 내신 준비”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스카이에듀’가 중간고사 시즌을 앞두고 고등학교 1~2학년생을 대상으로 ‘중간고사 만점특강’을 무료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내신대비 중간고사 만점특강은 매년 학생부 전형(교과+종합) 선발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고등학교 1학년 중간고사부터 내신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스카이에듀 대표 강사들의 국어, 수학, 영어 등 내신 주요 과목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비용 부담 없이도 완벽하게 중간고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중간고사 만점특강은 올해 새롭게 촬영한 강좌들로 구성됐다. 특히 국어 내신 콘텐츠 강화를 위해 10명의 국어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국어 사계내신팀’을 새로이 영입했다. 사계내신팀은 교과서는 물론 시험 변별력을 가르는 교과서 외부 작품까지 대비하기 위한 ‘고·기·잡·이(고득점을 기술적으로 잡는 이치) 시리즈’로 학생들의 국어 내신 고득점 취득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에스티유니타스는 학교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국어, 수학, 영어 과목에 대해 출판사별 강의를 개설,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수강 기간은 오는 4월 22일까지다.

김석배 스카이에듀 대표는 “2015년도부터 꾸준히 높아진 대입 학생부 전형(교과+종합) 비중이 2019학년도에는 65.67%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고, 앞으로의 입시에서도 학생부 전형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내신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최대한 많은 학생이 스카이에듀의 고품질 강의를 부담 없이 이용하고, 이를 통해 대입 성공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내신 콘텐츠를 강화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