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대학교 조홍래‧최아름씨 등 14명 전달

▲ 대한건설협회 울산광역시회(회장 김임식, 사진 왼쪽 네 번째)가 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 1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서 울산과학대학교 공간디자인학부 최아름(왼쪽 세 번째)씨와 조홍래(왼쪽 다섯 번째)씨가 각각 장학금 100만원을 받았다.

[한국대학신문 김의진 기자] 대한건설협회 울산광역시회(회장 김임식)가 19일 울산롯데호텔서 제21회 정기총회를 개최한 가운데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울산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총회서 건설협회 울산시회는 울산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 등 모두 1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서 울산과학대학교(총장 허정석) 공간디자인학부 조홍래씨와 최아름씨가 각각 장학금 100만원을 받았다.

이에 앞서 울산과학대학교는 건설협회 울산시회의 장학추천 의뢰를 받고, 건설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가운데 학습활동과 학생자치활동, 봉사활동을 활발히 해 다른 학생에게 모범이 되는 두 학생을 추천했다.

장학금을 받은 조홍래씨는 “졸업 후 울산지역 건설회사 취업을 희망하고 있으며, 열심히 공부하고 경력을 쌓아 지역 건설업계에 공헌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장학금을 준 건설협회 울산시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꼭 멋진 건설업 종사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