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금융복지상담센터, 전남신용보증재단 자영업종합지원센터 협약

▲ 한영대학은 16일 전라남도 금융복지상담센터 및 전남신용보증재단 자영업종합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긴밀한 상호 협조를 약속했다. 왼쪽 네번 째부터 채일석 전남신용보증재단 자영업종합지원센터장, 임정섭 총장, 이이행 전남금융복지상담센터 터장.

[한국대학신문 허지은 기자] 한영대학(총장 임정섭)은 16일 전라남도 금융복지상담센터 및 전남신용보증재단 자영업종합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긴밀한 상호 협조를 약속했다.

16일 협약식은 전남금융복지상담센터 이이행 센터장, 전남신용보증재단 자영업종합지원센터 채일석 센터장, 임정섭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양질의 금융교육서비스와 자영업종합지원 시스템을 제공해 지역사회 금융 및 창업 교육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받기로 하고 상생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한영대학은 전남금융복지상담센터, 전남신용보증재단 자영업종합지원센터와 전라남도 최초로 협약을 맺은 대학이 됐다.

이이행 전남금융복지상담센터 센터장은 “이 협약을 기반으로 전라남도의 여러 대학들과 협약을 맺고 전라남도 대학생들에게 양질의 금융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임정섭 총장은 “우리 학생들의 양질의 금융 및 창업교육 서비스제공을 약속한 두 기관에 감사드리며, 금융서비스 및 창업교육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동시에 취·창업 선도대학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