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국어영역 만점을 위해 엄선된 문항으로 구성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수능을 앞두고 가장 효과적으로 국어영역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국어 만점에 필요한 문항만으로 엄선한 ‘수결 모의고사’를 출시했다.

수결 모의고사는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새롭게 선보인 국어 모의고사로, 수능 직전인 11월까지 모의고사를 매월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고3 수험생들이 최단 기간 국어 만점을 받을 수 있도록 국어를 20여 년간 연구해온 최정예 집필진이 참가해 EBS 연계문항 예측은 물론 수능 난이도에 가장 가까운 문제를 제공한다. 문항기획 및 분석부터 개발과 출제, 검토 및 수정, 감수까지 실제 평가원의 출제 시스템과 동일한 과정을 적용해 엄선했다.

수결 모의고사에서 제공하는 엄선된 문제는 대치동 강사 및 서울 상위권 대학 합격생과 현역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실전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학생들이 제일 어려워하는 고난도 영역에 대한 예측 문항 수록으로 서울 상위권 대학 합격생과 고3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수결 모의고사를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오는 11월까지 6개월 동안 모의고사 총 8회분을 제공한다. 특히 11월에는 ‘수능직전 극비 특별판’ 모의고사를 제공해 수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각 모의고사별 상세한 해설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EBS 수특/수완 분석집》, 《최종정리 특선N제》 등의 단행본도 추가로 제공한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수결 모의고사를 정식으로 출시하기 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했는데, 오픈 3시간 만에 1000부가 전량 소진될 정도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실제 학생들의 모의테스트까지 거쳐 정식 출시를 하게 된 만큼 수능 국어영역 만점을 도울 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결 모의고사’는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 번의 결제로 수능 직전인 11월까지 매월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