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g-교수님들과의 만남’

▲ 경희사이버대(총장 조인원)는 ‘Greeting-교수님과의 만남’을 주제로 두번째 온라인 캠퍼스 생활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진은 제1회 ‘Greeting-교수님과의 만남’의 모습.

[한국대학신문 주현지 기자] 경희사이버대(총장 조인원)는 ‘Greeting-교수님과의 만남’을 주제로 두번째 온라인 캠퍼스 생활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8월 11일 오후3시 경희대 청운관 지하 1층 B117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경희사이버대 입학을 앞두고 있는 신·편입생 지원자, 예비지원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대학생활 및 진학, 학사관리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온라인 캠퍼스 생활설명회’에서는 학과(전공) 교수 소개를 시작으로 ’온라인 수업 및 학사관리’와 ‘경희가족 혜택’에 관한 자세한 안내가 진행된다. 경희사이버대의 다양한 장학 소개와 경희대 도서관 이용 방법 안내도 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학과(전공)별로 예비 지원자들과 교수들의 상담이 진행되며 학과별 교육 커리큘럼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스튜디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있다. 학과(전공)별 상담은 온라인 캠퍼스 생활설명회가 진행되는 청운관 B117호 앞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신청은 경희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bit.ly/2Og6EzF)에서 가능하며, 전화로 직접 문의 후 신청도 가능하다. (문의 02-959-0000)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