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개 기업 인사 담당자 직접 참석 예정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서울대 경력개발센터(소장 여재익)와 총동창회가 9월 4~5일 양일간 행정관 앞 잔디광장에서 ‘2018 SNU Job Challenge 서울대학교 우수인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채용박람회는 하반기 채용시즌을 앞두고 학생과 기업 간 만남의 장을 마련해 학생에게는 국내외 우수 기업 탐색의 기회를, 기업에게는 우수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158개 기업의 인사ㆍ채용 담당관들이 직접 참석해 학생들에게 주요 업무 및 최신 인사 채용 동향 등의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울대 기술지주회사의 창업상담 부스 △입사지원용 증명사진 무료 촬영 및 면접을 위한 이미지 컨설팅 부스 △모바일 취업연결서비스 SNU shake(경력개발센터) 부스 △취업 타로카드 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돼있다.

또 해외 취업을 원하는 내국인 학생과 국내 취업을 희망하는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상담 부스, 국제기구 진출을 위한 외교부 국제기구인사센터(WFP)의 상담부스 등도 준비돼있어 학생들의 다양한 취업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채용박람회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http://career.snu.ac.kr)를 참고하거나, 경력개발센터 취업지원부(02-880-2577)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