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등 합리적 비용으로 학습 서비스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교육 전문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은 기업의 토털 CRM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택센터 서비스 선두 기업인 메타넷엠씨씨와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로 메타넷엠씨씨 소속 임직원들은 시원스쿨의 기초영어를 비롯한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다양한 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인터넷 강의 상품 외에도 온 가족이 탭 하나로 영어공부를 끝낼 수 있는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은 시원스쿨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영어교육학습기다. 기존 시원스쿨 탭에 내장됐던 모든 콘텐츠에 130여 개의 신규 강의가 추가됐고, 시원스쿨만의 스마트 기능을 도입해 학습자들의 학습 수준을 체크해 주는가 하면 개별 학습자에게 맞는 강의를 추천해줌으로써 보다 빠르고 쉽게 영어 왕초보를 벗어날 수 있다.

최규봉 시원스쿨 영업본부 이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메타넷엠씨씨 소속 직원들이 시원스쿨의 기초영어부터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하면서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양사는 긴밀한 조율을 통해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