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일자리센터의 홍보부스에서 학생들이 주사위 게임을 하며 학내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들을 알아갔다.
대학일자리센터가 홍보부스에서 학생들과 주사위 게임을 하며 학내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들을 홍보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 대학일자리센터가 10월 25일부터 2일간 교내 해울 광장에서 대학일자리센터 알리기 및 취업진로 프로그램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홍보행사에서는 오산시와 함께하는 지역거버넌스 자격과정, 대학일자리센터와 진로취업 프로그램 등을 홍보했다. 행사는 오산대학교 잡서포터즈 학생들이 직접 홍보부스를 꾸미고, 주사위게임 등을 기획해 진행했다.

또 이번 홍보행사를 통해 교내에서 실시하고 있는 취·창업, 5L마일리지 등 다양한 사업 홍보도 이뤄졌다.

홍보부스에 참여한 실용사회복지과 학생은 “취업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학일자리센터라는 곳을 알 수 있었고, 교내에서 진행되는 취업프로그램에 좀 더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신주경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이번 홍보행사를 통해 재학생들의 취업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며 “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진로 및 취·창업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해나가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