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서강대(총장 박종구) 언론대학원이 9일 서강대 가브리엘관에서 ‘제1회 서강 광고PR 포럼’을 개최한다.

서강 광고PR 포럼은 광고와 PR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는 트랜스미디어 시대를 대처하고, 이에 대응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것으로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따른 전략커뮤니케이션 사례’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최신 전략커뮤니케이션 사례를 4개의 세션에 걸쳐 집중 조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기업과 스타트업 등 민간부문은 물론 공공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포럼에서는 △첫 번째 세션에서 권신일 에델만코리아 부사장이 ‘언드미디어(Earned Media)의 중요성과 성공사례’를 주제로 △두 번째 세션은 김동경 서울시 도시브랜드 담당관이 ‘서울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세 번째 세션은 여행 전문 1인 라이브 방송인 메리홀리데이의 정재욱 이사가 ‘스타트업 생존전략(작은 기업을 위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네 번째 세션은 양승원 스트래티지샐러드 이사가 ‘뉴미디어 시대의 위기관리’를 주제로 발표한다.

서강 광고PR 포럼’은 온라인(https://m.onoffmix.com/event/154313)을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