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사전 예약자에게 의치대 1대1 합격 컨설팅, 2019 정시 합격 전략집 등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2019학년도 정시 수험생을 위한 ‘2019 정시 합격 전략 설명회및 의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2019 ·치대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수능 직후 대규모로 진행할 이번 설명회는 2019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정시 합격 전략과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다 전문적이고 정확한 입시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 정시 수험생과 의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나눠서 진행한다.

1118일 오후 2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E에서 열리는 ‘2019 정시 합격 전략 설명회는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정용관 총원장이 직접 강연에 나선다. 1부에서는 2019학년도 수능의 영역별 난이도 분석 및 예상 등급 컷을 공개하고, 가채점 결과 분석을 통한 입시의 특징과 전망을 살필 예정이다. 2부에서는 주요 대학별 정시 지원 전략을 공개하고 수도권 대학 진입 가능성 및 정시 전형의 틈새 전략을 설명한다.

‘2019 ·치대 합격 전략 설명회1123일 오후 7시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정용관 총원장이 직접 강연에 나선다. 1부에서는 자연계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과학탐구 영역 변환 표준점수 예측 및 과년도와 비교 분석, ·치대 정시 모집 인원 등을 분석한다. 2부에서는 의·치대 대학별 환산 점수 등을 설명하고, 2019학년도 예상 합격선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입시전문가의 11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 및 합격 전략 자료집, 가채점 지원 참고표 등의 자료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카이에듀 강좌 50% 할인권, 프리패스 3만원 할인권, 커넥츠 영단기 할인쿠폰 팩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목표하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수능 직후 가채점 결과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정시 합격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략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정시 합격 전략 설명회‘2019 ·치대 합격 전략 설명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우선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