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200여명이 넘는 재학생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명애 동덕여대 총장, 임선양 학생처장, 김영규 고용노동부 서울북부지청장 등이 참석했다
총 1200여명이 넘는 재학생이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명애 동덕여대 총장, 임선양 학생처장, 김영규 고용노동부 서울북부지청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동덕여대(총장 김명애)는 8일 100주년 기념관에서 진로직무박람회(Design Your Carrer)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덕여대 대학일자리본부, 취업경력개발원이 주최하고 서울시, 성북구청, 서울북부고용센터, 벤처협회 지원을 받아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취업을 준비하고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는 △현직자와 직무에 대해 고민을 나누는 Job-Coaching Zone △우수벤처기업 채용을 준비하는 Recruiting Zone △취업준비를 지원하는 Experience Zone △취업동향 및 NCS준비에 대한 취업특강 등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현재 채용진행중인 기업들의 정보도 제공했다. 아울러 학생들의 진로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시상식도 함께 진행돼 진로와 취업에 대한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됐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