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윤선생 교육협력 협약 체결식.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윤선생 교육협력 협약 체결식.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총장 김중렬)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인 윤선생((주)이이씨엘리트) 과 9일 사이버관에서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 윤호숙 학장, 김희진 영어학부장, 박헌일 교수학습개발센터장, 박은화 영어학부 교수와 윤선생 김성중 ㈜이이씨엘리트 대표이사, 김현정 학원기획본부장, 차경일 영업지원팀장, 이민규 개설전담팀장, 조동진 사업본부 차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우수한 교육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외국어교육에 특화된 사이버한국외대는 스마트러닝에 최적화된 교육 인프라를 기반으로 윤선생 소속 임직원과 가맹점 원장, 강사 등의 교육 접근성을 높이고 외국어 전문성을 함양시키는 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김중렬 총장은 “양 기관이 유기적 협력관계를 공고히 해 교육적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했다.

사이버외대와 협약을 맺은 윤선생은 1980년 설립된 영어교육 전문기업으로 콘텐츠 개발과 영어교육 프랜차이즈 운영·관리, 영어교육 분야 전문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