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창업지원단이 ‘2018 세계기업가정신 주간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교통대 창업지원단이 ‘2018 세계기업가정신 주간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창업지원단이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에서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후원하는 ‘2018 세계기업가정신 주간행사’에서 기업가정신 확산 및 진흥 유공 장관상을 수상했다.

GEW(Global Entrepreneurship Week)는 2007년 이후 매년 11월 셋째 주에 전 세계 170여개 회원국이 동참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가정신 확산 및 교류 행사다.

한국교통대 창업지원단은 이번 ‘2018 세계기업가정신 주간행사’에서 창업 강좌 및 창업동아리, 각종 경진대회 등 의 성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곽윤식 창업지원단장은 “현재 한국교통대 창업지원단은 다양한 분야의 창업팀들에게 창업분야, 기술의 특성, 지역연계성 등을 고려해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이템 사업화 이후에 창업자, 멘토, 성공창업 CEO, 지역사회 등이 네트워크를 구축해 선정업체가 강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