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8시 영단기 홈페이지 통해 라이브로 진행
토익 출제 경향 분석한 ‘적중예측 교재’ 선착순 무료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에서 정재현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적중특강 : 150UP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23일까지 적중예측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영단기 대표 강사인 정재현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적중특강 : 150UP 프로젝트는 시험 직전 150점을 올리기 위한 라이브 강의다. 토익 출제 포인트를 정리하고, 엄선된 문항에 대한 해설 강의를 제공해 토익 시험 직전 마무리용 강의로 적당하다. 라이브 강의는 오늘 저녁 8시부터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라이브 강의와 함께 정재현 강사의 적중예측 교재22일과 23일 밤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적중예측 교재는 정재현 강사와 연구진이 빅데이터에 기반해 토익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제작한 변형 문제들로 구성됐다. 연구진과 정재현 강사의 2중 검수를 거쳐 선별된 최종 문항들로 시험 전 간단히 보기에 좋다.

유정안 에스티유니타스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정재현 강사의 라이브 특강을 통해 토익 출제진의 출제 의도를 읽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엄선된 문항들로 구성된 적중예측 교재도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학생들이 라이브 특강과 교재를 통해 목표 점수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