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광주 예술대학원장이 주식회사 석산과 뷰티교육 비즈니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명광주 예술대학원장이 주식회사 석산과 뷰티교육 비즈니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한성대(총장 이상한) 예술대학원이 4일 상상관 10층 회의실에서 주식회사 석산(대표 허노구)과 뷰티교육 비즈니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명광주 예술대학원장, 최희자 뷰티예술학과 교수, 김찬호 주식회사 석산 마케팅 비즈니스 본부장, 닥터 발란스 최주일 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날 주식회사 석산은 대학원생의 수업 및 연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광열역동 피부 케어기기 2대를 기증했다.

주식회사 석산은 뷰티관련 전문 기기를 생산하는 전문 기업으로, 가정용 및 전문가용 피부미용 전문 치료기를 생산하고 있다.

한성대는 석산과의 MOU를 통해 △신기술 개발을 위한 정보 교류 및 장비 공동 활용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상호 지원 △각종사업 관련 상호 협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명광주 원장은 “예술대학원은 석산과 같은 전문적 기술을 갖춘 기업과 협력해 좀 더 과학적이고 경쟁력 있는 뷰티관련 전문인을 양성할 수 있게 됐다”며 “이러한 협력을 통해 예술대학원이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을 갖춘 교육기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