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우수학생 72명 선발 및 시상

변창훈 총장(앞줄 왼쪽에서 4번째)이 2018 교육성과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수상한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변창훈 총장(앞줄 왼쪽에서 4번째)이 2018 교육성과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수상한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가 13일 ‘2018 교육성과 우수사례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시상은 대학 구성원의 관심을 유발하고 교육성과를 확산시켜 우수한 교육과정을 개발하고자 실시한 것으로,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교수학습센터의 DHU 학습서클, DHU With 프로그램, DHU 공모전에서 9명 △창의융합센터의 창의융합공모전 5명 △취업지원팀의 DHU 취업동아리 5명 △창업교육센터의 DHU 창업동아리 3명 △학생지원팀의 학생e포트폴리오 경진대회 8명 △프라임사업단의 DHU PRIME D-MASTER 경진대회 및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 등 16명 △교양비교과운영센터의 사제동행 인문체험 공모전 및 독서퀴즈대회 등 18명 △글쓰기교육센터의 DHU 인지력 글쓰기대회, DHU 인지력 말하기대회, UCC공모전 나의 Dream프로젝트 3명 △교육선진화팀의 DHU 건강인재양성 우수사례 공모전 5명 등 총 72명의 학생들을 선발해 시상했다.

변창훈 총장은 “대학생활에서 교양, 전공 교과목을 이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다양한 경험을 많이 쌓고 다양한 사람들과 협업을 해 보는 것이 경쟁력을 갖추는 길”이라며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해 더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