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가 주관한 ‘2018 SDU 페스티벌 및 홈커밍데이 행사’ 에 재학생, 졸업생, 학교 관계자 약 520명이 참석했다.
총학생회가 주관한 ‘2018 SDU 페스티벌 및 홈커밍데이 행사’ 에 재학생, 졸업생, 학교 관계자 약 520명이 참석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위더스 그룹 메리엘컨벤션에서 ‘2018 SDU 페스티벌 및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7080 복고풍 드레스 코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재홍 총장, 홍필기 입학처장, 정영란 교학처장 및 각 학과 교수와 교직원, 총학생회, 졸업 동문 등 서울디지털대 구성원 약 520명이 참석해 학교의 발전을 기원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는 총장 축사, 졸업 동문 김만기 교양과정 교수의 축사, 김기호 교양과정 특임교수의 축가 ‘O Holy Night’의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에서는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무대 공연과 어린이 걸그룹 ‘별빛 소녀’의 특별 공연, DJ와 함께 하는 댄스 파티 & 7080 복고 패션쇼, 베스트 드레스 선정과 경품 시상 등이 이어졌다.

김재홍 총장은 “1년 동안 학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총학생회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19년 새해에도 서울디지털대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모든 구성원들이 동참해달라”고 말했다.

김정숙 총학생회장은 “1년간의 회장 임기를 마치며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 날 모은 성금은 장애인 복지시설인 ‘동천의 집’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