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26일 ‘BTS 토크콘서트’ 개최
BTS 지도교수, ‘마마무’ 제작사 대표 등 참석…학창시절·성공비결 등 주제토크

[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세계적인 K-POP스타로 우뚝선 방탄소년단(BTS)의 성공 비결이 오는 26일 밝혀진다.

글로벌사이버대(총장 이승헌)가 오는 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BTS, Love yourself에 담긴 철학과 BTS 신드롬에 대한 통찰’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배기성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세븐어클락의 공연으로 막이 오른다. 이어 △천범주 (BTS지도교수) GCU방송연예학과 학과장 △손애경 (대한민국 1호 문화예술학박사) GCU융합콘텐츠학과 학과장 △김진우 (마마무,원어스 제작사) RBW 대표 △유재성 (유튜브 BTS브레인연구소 운영자) (주)화이트홀 대표가 패널로 참석해 BTS의 성장배경과 △성공비결 △대학시절모습 △K-POP이 나가야할 방향 등을 주제로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 열리는 행사는 2시간동안 진행된다. 초대인원은 200명이다. 참가비는 무료로 글로벌사이버대 블로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다. 문의는 (02-2160-1126)으로 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사이버대와 한국대학신문이 주최하고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화이트홀이 주관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