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는 지난 19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경희사이버대는 지난 19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경희사이버대(총장 직무대리 김혜영)는 19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크라운 관에서 ‘Harmony-선배들과 함께하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9년도 1학기 신입생 ‘예비 경희인 5단계’ 프로그램 중 4단계로 선배들과 예비 신·편입생, 재학생, 졸업생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오리엔테이션 △축하공연 △학과(전공)별 교수진 △재학생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 등 총 3부로 진행됐다. 이혜린 입학·학생처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재훈 학생지원처 팀장의 학사 및 수강 안내, 학생프로그램 및 도서관 이용안내가 진행됐다.

이혜린 입학·학생처장은 “벌써 3번째 만남에 이어 오늘 4번째 만남을 진행한다. 평생교육과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함께하고 있는 경희사이버대는 좋은 동료 및 선배, 교수님들과 함께 대학생활을 준비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준비했다”며 환영사를 전했다.

2부 행사 축하공연으로는 개그맨 이영식(상담심리학과 15학번) 씨가 사회를 맡아 예비 신·편입생과 재학생 및 졸업생이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다. 축하공연은 △아카펠라그룹 다이아 공연 △이동은(실용음악학과 17학번) 학생의 통기타 공연 △그룹 HNB(우진영·김현수·조용근·원현식·정민환(실용음악학과 18학번))의 K-POP 공연순서로 진행됐다.

3부 행사로 학과(전공)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학과(전공)별 교수님과 선배들과 함께 예비 신·편입생은 학과(전공)에 대한 커리큘럼과 다양한 정보 공유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희사이버대는 예비 경희인을 위한 5단계 프로그램 운영 중 마지막 5단계 ‘Honeymoon-해피스타트’ 입학식을 오는 2월 23일 오후 2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1차 모집 결원에 한해 추가모집에 입학한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위한 온라인 캠퍼스 생활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