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주제로 26·31일, 내달 12·23일 네 차례 진행

[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경희사이버대(총장 직무대행 김혜영)는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네 번에 걸쳐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경희사이버대에서는 예비 경희인들을 위해 매학기 영화·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열고 있다. 이번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는 ‘만남’을 주제로 열린다.

‘첫 번째 만남 - 학교 생활상담’은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청운관 B117호에서 진행된다. 입학부터 졸업까지 학생들을 위해 일하는 업무 담당자와의 대면 상담을 통해 장학·수업·졸업·성적·입학·대학생활 등 학교 생활에 필요한 전 분야에 걸쳐 맞춤형 상담이 이뤄진다.

‘두 번째 만남 - 특별한 시네마 데이트’는 31일 오후 7시에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다. 2차 기간 지원자에 한해 전형료 납부 후 입학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 공지사항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선착순으로 50명을 선정해 최종 선정자에게는 개별 연락이 이뤄진다. 표는 당일 왕십리 CGV에 별도로 설치된 경희사이버대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세 번째 만남 - 전공 심화 상담’은 오는 2월 12일 오후 6시 경희대 네오누리관에서 개최된다. 1부에서 전체적인 학교 소개 및 입학 절차 안내가 이뤄지며, 2부에서는 입학상담자별 맞춤형 상담 및 설문이 진행된다. 이후 희망자에 한해 강의를 촬영 및 제작하는 경희사이버대의 글로벌 스튜디오를 견학할 수 있다.

마지막 ‘네 번째 만남 - 해피 스타트’는 2월 23일 오후 3시부터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다양한 공연과 함께 개최된다. 신·편입생들을 위한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학교 생활을 시작하며 알아야 할 학사 및 수강, 도서관 이용 안내 등도 진행된다. 끝으로 각 학부(과) 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동기들과도 교류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