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15일 신·편입생 모집 마감
경희사이버대, 15일 신·편입생 모집 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바일로 지원 가능…8개 학과(전공) 신설 및 개편
2019학년도 학과 전공 안내
2019학년도 학과 전공 안내

[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직무대행 김혜영)는 오는 15일까지 1차 모집 결원에 한 해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경희사이버대는 2019학년도 1학기부터 △미래인간과학스쿨(재난방재과학전공, 공공안전관리전공) △한방건강관리학과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AI사이버보안전공, ICT융합콘텐츠전공, 산업디자인전공) △문화커뮤니케이션학부(문화매개행정전공) △금융부동산학부(도시계획부동산전공)을 신설했다.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디어영상홍보전공, 금융경제전공, 후마니타스학과, NGO사회혁신학과 등 개편을 진행해 3개 계열, 6개 학부·스쿨, 34개 학과(전공) 체계를 마련했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이들에게는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경희사이버대는 70여 년 역사의 명문 사학 경희대학교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01년에 경희학원이 설립한 대학이다. ‘경희의 온라인 캠퍼스’로서 경희학원 내 온라인 교육영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왔다.

경희대와 경희사이버대는 지난 2001년부터 학점교류, 교원 공유, 캠퍼스 및 시설 등을 공유하고 있다. 앞으로는 경희대 교수진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하는 등 우수한 교육을 추가로 제공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