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기념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 오픈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GO! 독학 독일어 첫걸음베스트셀러 1위 달성을 기념해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신규 채널을 오픈, 해당 교재의 음원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독일어또는 시원스쿨을 검색하면 GO! 독학 독일어 첫걸음채널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도서의 주요 콘텐츠를 담은 무료 음원은 언제 어디서나 청취 가능하고, 하루 20분이면 왕초보도 독일어기초를 다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시원스쿨만의 외국어 왕초보 탈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출간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은 GO! 독학 독일어 첫걸음도서는 예스24 독일어 분야 베스트셀러 6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웠고, 교보문고 51, 알라딘 1월 월간 베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시원스쿨의 GO! 독학 독일어 첫걸음도서는 현지에서 독일인이 실제로 사용하는 표현들을 엄선해 말하기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함으로써 실용성을 높였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 수록으로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는 독일어공부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시원스쿨 독일어 관계자는 한 권의 책으로도 독일어 독학이 가능하도록 학습자의 눈높이에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커리큘럼을 구성했던 것이 6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본 도서와 함께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원을 함께 청취한다면 독일어기초 완성은 물론 독일어능력시험(ZD) 대비에도 도움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