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과 유사한 출제 시스템 반영해 정제된 고퀄리티 문항들로 구성
대치 연합 R.A, 전과목 프리패스, 매일 스터디 등 반값 패키지 한정 판매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실제 수능과 유사한 모의고사 중심으로 구성한 대치 R.A(Refined Aging) 프리패스를 출시하고, 225일까지 53%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대치 R.A 프리패스는 기존 문제가 아닌, 최신 기출 유형을 분석 및 반영해 정제한 문제들로 구성해 고득점에 유리하도록 만든 리파인드 에이징(R.A)’ 시스템이 반영된 모의고사 패키지다. 특히 대치동 6대 학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모의고사를 독점 계약해 고퀄리티의 콘텐츠로 구성했다.

이 패키지에는 대치동 유명 강사진이 진행하는 스카이에듀의 모든 강좌를 무한으로 수강 가능한 프리패스가 포함되며 매일 공부 인증, 멘토 서비스, 동기부여 학습 미션 등의 대치동 관리 시스템을 적용한 매일 스터디 서비스도 함께 제공돼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습관도 만들어준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학생들이 매일 같은 시간 동안 공부한다 해도 어떤 콘텐츠로 공부하느냐에 따라 공부결과에 현격한 차이가 만들어진다교육청, EBS 등에서 출제 경험이 있는 신뢰도 높은 출제진들과 120여 명의 문항 연구진이 검토 및 감수한 최고의 출제 시스템으로 이번 콘텐츠를 제작했으니 학생들이 대치 R.A프리패스와 함께 한다면 실제 수능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