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에서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돕고자 ‘2019년 빅플래너와 오답노트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시원스쿨LAB의 아이엘츠·지텔프·텝스 과목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들에게 빅플래너와 오답노트, 토익스피킹·오픽·텝스 과목 패키지를 구매한 경우에는 빅플래너를 제공하며, 선착순 200권 한정으로 진행 중이다.

시원스쿨LAB의 빅플래너는 2019년 토익 시험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달력이 포함돼 있어 수강생들이 자신만의 토익 스터디 연간 계획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토익 학습에 필요한 시험 D-7 단기 플랜 인강 수강 체크 토익 모의고사 점수 및 정기 토익 시험 성적 기록 등으로 구성돼 학습 플랜을 직접 설정 및 관리할 수 있고, 점수 변화 추이를 체크하며 보다 완벽한 토익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등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원스쿨LAB3종 오답노트는 빅플래너와 비슷한 구성으로 2019년 캘린더와 시험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처음 오답노트를 작성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오답노트 작성법과 시험 접수부터 성적확인 방법까지 포함돼 시험영어 입문자들의 원활한 시험 대비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