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2주 만에 ‘주목받는 채널’로 선정, 인기리에 연재 중
‘영포자’ 대상 기초영어 대표 이시원 강사의 강의 무료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최근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새로운 학습 채널로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네이버 오디오클립에 이시원의 귀로듣는 영단어채널을 오픈, 음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교육과 IT기술의 접목을 통한 신개념 학습 플랫폼이 주목을 받으면서 인공지능(AI) 스피커, 오디오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에 따른 전략이다.

매주 목요일에 연재되는 시원스쿨 이시원의 귀로듣는 영단어는 영어 단어를 눈으로 보고 외우는 것이 아닌 오디오를 통해 들으며 습득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교육 서비스다. 시원스쿨은 영어 왕초보자들이 영어회화의 기본인 어휘력 향상을 통해 영어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본 채널을 론칭했다.

채널 오픈 2주 만에 643명의 구독자를 보유, ‘주목받는 채널에 선정됐을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시원스쿨 측은 수많은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 가운데 이시원의 귀로듣는 영단어가 큰 인기를 끄는 것은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전문가 이시원 강사의 명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영어 왕초보자들이 필수로 알아야 할 단어들을 배우는 것은 물론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까지 습득할 수 있어 단 기간에 기초 영어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영어회화의 기본인 단어 실력을 키울 수 있어 해당 채널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계속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시원스쿨 이시원의 귀로듣는 영단어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시원스쿨또는 영단어를 검색하거나 카테고리에서 어학채널을 선택한 후 영어단어를 클릭하면 청취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