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뷰티&헬스 우수상품전 진행
대구한의대, 뷰티&헬스 우수상품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화장품기업 홍보 및 판로 지원
대구한의대와 함께하는 뷰티&헬스 우수상품전.
대구한의대와 함께하는 뷰티&헬스 우수상품전.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홈플러스 칠곡점에서 '대구한의대학교와 함께하는 뷰티&헬스 우수상품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뷰티&헬스 우수상품전은 창업보육센터 우수기업의 판로지원 및 마켓테스트를 위한 목적으로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후원하고, 홈플러스 칠곡점과 대구한의대가 협력해 운영한다.

대구한의대 학교기업 화장품 자안과 칠곡점 행사에서 달팽이 재생크림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인 비갠후상상, 헤어·두피 전문케어기업 ㈜쓰리다모, 20대~30대의 만족도가 높은 박가분 등 경북지역 화장품 브랜드인 클루앤코 참가기업을 중심으로 우수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참가기업들은 홈플러스 창립 22주년 몰빵데이 행사를 맞아 원플러스원, 할인판매 등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대구한의대 뷰티케어산업학과 학생들은 무료로 피부 및 모발 진단과 사은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행사를 기획한 홈플러스 칠곡점 김현철 점장은 “홈플러스의 대형 마케팅 행사인 몰빵데이에 지역 화장품기업이 참여해 홍보 마케팅뿐만 아니라 제품 판매에도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해종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피부·모발진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역 중소기업 제품의 신뢰도 향상과 판로 개척을 위해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는 한방바이오분야 특화센터로 50여개 기업이 입주하고 있는 창업보육실과 예비창업자 육성, 입주기업 사업화 지원 및 산학협력프로그램의 연계 지원 등을 통해 입주기업들의 창업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