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대, ㈜셀리턴과 뷰티분야 업무협약 체결
남서울대, ㈜셀리턴과 뷰티분야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 뷰티보건학과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남서울대가 셀리턴과 뷰티분야 인력 양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남서울대가 셀리턴과 뷰티분야 인력 양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남서울대학교(총장 윤승용)가 19일 뷰티분야 전문인력 및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해 ㈜셀리턴(대표 김일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남서울대는 2015년에 뷰티와 보건교육을 접목한 융합형 뷰티보건학과를 개설해 뷰티산업 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또 ㈜셀리턴은 국내 최초로 LED 마스크인 셀리턴 LED 마스크를 출시한 뷰티마스크 시장의 선두주자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윤석 남서울대 부총장, 김일수 ㈜셀리턴 대표 등 양 기관의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협약식 이후 진행된 장학금 기탁식에서는 ㈜셀리턴이 남서울대 뷰티보건학과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현장학습, R&D, 맞춤형 교육과정 편성 등 다양한 분야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윤석 부총장은 “남서울대는 20여 개국에서 온 1000여 명의 외국인 유학생을 포함해 총 1만여 명이 재학하는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셀리턴이 우리 대학의 인재풀을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해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