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회사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전 비즈니스 영어 도서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법 특강과 원어민 MP3 음원 등 무료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비즈니스 영어 회화 실력을 키우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자들을 위해 비즈니스 영어 회화 표현과 상황별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작성법을 담은 도서 실무에서 바로 쓰는 비즈니스 영어 회화 & 이메일을 출간했다.

이 책은 사무실 투어 콘셉트로 동료와의 간단한 이야기 나누기부터 프레젠테이션, 컨퍼런스 콜, 업무 보고 등의 고난도 표현까지 장소별, 상황별 실제로 사용하는 비즈니스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턴 위주의 표현을 학습하는 기존의 딱딱한 비즈니스 영어 회화 도서들과 달리 이 책은 삽화를 이용한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대화 연습을 통해 말하기는 물론 듣기 능력까지도 향상시킬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법 무료 특강까지 제공해 비즈니스 영어에서 중요한 상황별 이메일 작성법과 노하우까지 알려준다.

실무에서 바로 쓰는 비즈니스 영어 회화 & 이메일은 크게 비즈니스 영어 회화 & 이메일 상황별 필수 패턴 50 상황별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 롤플레잉 연습 영상 QR 코드로 구성돼 있다. 추가로 원어민 성우가 직접 녹음한 MP3 음원과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법 특강까지 다양한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이 책의 저자인 조앤박 강사가 외국계 회사에 근무하며 직접 겪고 검증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무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영어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다라며 패턴이나 어휘를 단순 반복 암기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이미지를 통한 단어 학습, 역할극을 통한 말하기 연습 등을 통해 재밌고 능동적인 비즈니스 영어 회화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